jt친애저축은행 비대면 회전식 정기예금 6.3% 금리

    jt친애저축은행에서 6%가 넘는 정기예금이 출시되었습니다. 방문없이 신청 가능한 회전식 방식인데 지난 글에서도 몇번 다루긴 했지만, 이 글을 처음으로 방문을 하는 분들도 있으니 어떤 내용인지에 대해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은행 기준금리 인상으로 은행은 5%에 가까운 이자 수익을, 저축은행은 6%를 넘어서는 정기예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적금과 달리 정기예금은 우대를 받을 수 있는 기준이 까다롭지 않아 제시된 이자를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이런 부분들도 여러가지 조건이나 부대사항들을 따져 보시고, 결정을 하셨으면 합니다.

     

    저축은행 정기예금

     

    jt친애저축은행 비대면 회전식 정기예금

     

    금리

    6.30% (12개월), 최고 6.30%(12개월)

     

    기간

    36개월, 48개월, 60개월

     

    금액

    100,000원 이상

     

    대상

    비대면 계좌 개설 이용고객(개인에 한함)

     

    특징

    누구나가입, 방문없이가입

     

     

    jt친애저축은행 정기예금에서 2가지는 확실히 알고 계셔야 합니다. 첫째는 기간이 최소 36개월 부터 시작을 한다는것과 회전식 방식이 적용된다는 사실 입니다.

     

    기간이 최소 36개월 이상부터 연단위로 4년, 5년까지 선택할 수 있어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정기예금을 고려하고 있다면 관심목록에 넣어두셔도 됩니다.

     

    하지만 최근 금리인상으로 1년 또는 2년 동안의 단기간 예금을 희망하는 경우 적합하지 않을수 있기도 합니다. 두번째는 회전식 방식이라는 것은 지금 기재된 6.3%의 이자율을 오늘 가입을 한다고 하면 내년 10월 25일 까지만 적용이 되는 금리 입니다.

     

    10월 26일이 되면 해당 일자의 금리로 바뀌게 됩니다. 만약 1년 이후 7%라고 한다면 오히려 이득이 될 수 있겠지만 5%라고 한다면 1.3%가 내려가는 결과도 생각해 봐야 합니다. 따라서 지금 시점으로 가입이 가능한 금리는 1년 동안만 적용이 되는 것이고 그 이후에는 바뀔 수 있는 변동금리 라는 사실을 처음부터 알고 가입을 해야 합니다.

     

    jt친애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
    jt친애저축은행 비대면 정기예금 금리

     

    금액은 10만원 이상 부터 자유롭게 가능 합니다. 변동성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jt친애저축은행 비대면 정기예금이 연 6.2%의 고정금리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단 1년 까지만 이 금리가 적용이 되고 2년차 부터는 5%로 적용 이율이 변경 됩니다.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

     

    친애저축은행을 통해 정기예금을 계획하고 있다면 위의 두가지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현 상황으로서는 이자 수익을 기대하기 무난 합니다.

     

    🔗 DGB대구은행 DGB함께예금 4.95% 금리 예상이자

    🔗 스마트저축은행 정기예금 4.85% 상품정보 및 예상이자

    🔗 KB국민은행 KB Star 정기예금 금리 4% 돌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